비누숍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안깐콩깍지 조회 7회 작성일 2020-08-05 11:49:14 댓글 0

본문

하늘성 업데이트?! 새로운 이벤트 모드 바로 달려보쟈!!! [배그 모바일]

#모바일배그 #펍지모바일 #비누

✉️이메일 beenutv@sandbox.co.kr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eenutv/
앙승문TV Angko : 안괜찮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똥꼬의 배그 : 비누님 저 요번에 생긴 벡터 업그레이드 총 벡터 한번에 뽑았다악!!! 요
Kr맹구 : 우리 kr클랜 이번에 랭킹 갔어 이번시즌 랭킹이야
Kr맹구 : 1:26 엔플라잉-옥탑방 노래좋다 형 다음에 랜덤스쿼드 한번 고고
최성훈 : 비누비누비누비누

[엘사드레스] 그라데이션 비누 만들기 Elsa's Dress Soap Making

#엘사비누 #비누만들기 #그라데이션비누

안녕하세요 B:nu# 의 유리아 입니다.
오늘은 겨울왕국2 개봉을 맞이하여
엘사의 드레스 같은 비누를 만들어 보았어용!!!
차가운 느낌의 파라색 그라데이션 비누에 투톤 파이핑, 눈꽃 mp비누, 글리터들 까지 올려주고
러쉬의 Karma 향 dupe를 넣어서 만들어봤어용 ㅎㅎㅎㅎ
그럼 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용!

프래그런스 오일 : Nurture Soap
Kismet
https://nurturesoap.com/products/kismet-fragrance-oil?_pos=1\u0026_sid=751f6a32e\u0026_ss=r

피그먼트 : Mad micas
Blue Tide
https://www.madmicas.com/products/blue-tide-mica?_pos=1\u0026_sid=94bca9c4f\u0026_ss=r

페어리 더스트 : Mad micas
Sparkle Me Aqua
https://www.madmicas.com/products/sparkle-me-aqua-fairy-duster?_pos=4\u0026_sid=873cbf4e8\u0026_ss=r

글리터 : Nurture Soap
Sliver Holographic Biodegradable Glitter
https://nurturesoap.com/products/silver-holographic-biodegradable-glitter?_pos=2\u0026_sid=060038df8\u0026_ss=r

▼▼▼▼▼▼▼▼▼▼▼▼▼▼▼▼▼▼▼▼▼▼▼▼▼▼▼▼▼▼▼▼▼▼▼▼▼▼▼▼▼▼▼▼▼▼
스마트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bnushop
아이디어스 : https://idus.com/bnushop

더 많은 비누 사진들은?
https://www.instagram.com/bnu_shop_/
▲▲▲▲▲▲▲▲▲▲▲▲▲▲▲▲▲▲▲▲▲▲▲▲▲▲▲▲▲▲▲▲▲▲▲▲▲▲▲▲▲▲▲▲▲▲
Yj Song : 이거 MP베이스로 만드신거죠?? 금방 굳길래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거같아서 따라해볼려규요 !!
ANN Caja : 비누 너무 이뻐요
다혜 : 헐 ㅠㅠ 너무 이뻐요
Ellen C : 그라데이션 너무 이쁜것같아요
째지군 : ❄️☃️

[레몬케이크] 넘나 상큼한 레몬비누 만들기 Lemon Cake Soap making

#비누샵 #레몬비누 #비누만들기 #lemonsoap #lemoncakesoap

안녕하세요 B:nu# 의 유리아 입니다.
오늘은 완전 상콤한 레몬 케이크 비누를 만들어보았어용!
향을 맡으면 너무나 기분이 좋아지게 레몬 천개 정도 들어가있는듯한 느낌의 프래그런스 오일이에요.
프래그런스오일도 넘나 상큼하고 비쥬얼도 귀엽게 나와서
베스트셀러가 될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였어요 ㅋㅋㅋㅋ

그럼 재미있게 봐주세용 ㅎㅎㅎ

프래그런스 오일 : Nurture Soap

Awaken F.O
https://nurturesoap.com/products/awaken-fragrance-oil?_pos=1\u0026_sid=413f15234\u0026_ss=r

피그먼트 : Nurture Soap

FLUORESCENT NEON YELLOW
https://nurturesoap.com/products/yellow-neon-pigment?_pos=3\u0026_sid=4f566c270\u0026_ss=r

홀로그래픽 글리터 : Nurture Soap

GOLD HOLOGRAPHIC BIODEGRADABLE GLITTER
https://nurturesoap.com/products/gold-holographic-biodegradable-glitter?_pos=1\u0026_sid=a3ad7bf95\u0026_ss=r

페어리 더스트 : Mad micas

Sparkle Me Gold Fairy Duster
https://www.madmicas.com/collections/fairy-dusters-dry-glitter-pumps-pre-filled/products/sparkle-me-gold-fairy-duster

▼▼▼▼▼▼▼▼▼▼▼▼▼▼▼▼▼▼▼▼▼▼▼▼▼▼▼▼▼▼▼▼▼▼▼▼▼▼▼▼▼▼▼▼▼▼
스마트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bnushop
아이디어스 : https://idus.com/bnushop

더 많은 비누 사진들은?
https://www.instagram.com/bnu_shop_/
▲▲▲▲▲▲▲▲▲▲▲▲▲▲▲▲▲▲▲▲▲▲▲▲▲▲▲▲▲▲▲▲▲▲▲▲▲▲▲▲▲▲▲▲▲▲
Yj Song : 이 비누는 CP로 하신거져? 너무 이뻐여 ! 긍데 위에타이핑 하시고 그대로 굳히시는거얘여? 보온고에 안 넣어요 ???
산구름벗삼아. Paul : 잘보고있습니다ㅎ 도전해볼게요!
Ellen C : 다른 비누 샀을때 샘플 받았는데 향이 진짜 대박이에요
낚미부부TV : 비누만들기 잘보고있어요 ㅎㅎ비누만들기 공유해용

... 

#비누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oulfoodfes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