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추리알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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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미미 조회 7회 작성일 2020-11-21 11:46:1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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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시간(2일) 메추리알 다이어트 | 내 몸에 실험하기 | 주말,평일,폭식 후 다이어트 | 원푸드 다이어트 | 48hour quail egg DIET

안녕하세요 최페이퍼입니다.

48시간 메추리알 다이어트 영상입니다.

현재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싶고
삶을 변화 시켜 보고 싶어 만들었어요

그리고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어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궁금한 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다음은 어떤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해볼까요??

[샒의삶] 자취생, 다이어터 모여라! 집밥 홍선생의 초간단 저염 밑반찬 7가지 만들기 / 집밥 브이로그 VLOG / 레시피 더보기에!

자취 마스터 홍세림의 본격 내맘대로 쉽게 만드는 밑반찬 레시피....!



* 들어가기 전에 : 이 밑반찬들은 모두 홍세림의 야매 레시피로, 입맛에 따라 가감이 가능하며
다이어터에게 알맞게 삼삼한 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주로 자주 사용하는 재료는 ‘진간장, 간마늘, 깨, 들기름’ 정도이고
설탕 대신 ‘알룰로스’ 라는 감미료를 대신 사용했어요! (당류가 100g당 1g정도로 매우 적으며 양에 비해 단 것이 특징- 그러므로 기존 레시피의 반절 정도만 사용해야 해요!)
제가 사용한 제품은 밑의 링크에서 구매했읍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mynormalfoods/products/4768208316?NaPm=ct%3Dk9zeh36g%7Cci%3D60fdfcd7f51e0a15f0555abd7295fca70de038a9%7Ctr%3Dsls%7Csn%3D790041%7Chk%3Dd9a30f3155bae5073fd5015e31b295ccb2a6b26c )



*레시피

1. 닭가슴살 메추리알 장조림
재료 : 깐 메추리알 270g 한 팩, 닭가슴살 한 팩, 꽈리고추, 통마늘, 다시마, 진간장, 국간장, 알룰로스, 맛술

1)물 500ml에 진간장 2숟갈, 국간장 1숟갈, 알룰로스 반숟갈, 맛술 반 숟갈, 다시마를 넣고 끓여줍니다 (끈적해 지는게 싫다면 나중에 다시마를 건져줘야함)
2)통마늘과 물에 헹군 깐 메추리알, 잘게 찢은 닭가슴살을 넣고 끓여줍니다.
3)간이 배이기 시작하면 손질한 꽈리고추를 넣고 한소끔 더 끓여주면 완성!



2. 오이 고추 무침
재료: 오이 고추(아삭이고추), 된장 또는 쌈장 (저는 저염 쌈장 사용), 간마늘, 들기름, 깨소금

1)오이고추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2)쌈장 1숟갈, 간마늘 반 숟갈, 들기름, 참깨를 넣고 조물 조물 무쳐줍니다. 끝!



3. 애호박 새우젓 볶음
재료: 애호박, 당근, 새우젓, 진간장, 간마늘, 페퍼론치노, 통깨

1)애호박과 당근을 반원 모양으로 썰어줍니다.
2)기름을 살짝 두른 팬에 당근-애호박 순으로 볶아주다가, 적당히 숨이 죽으면 페퍼론치노를 취향껏 넣고 볶아줍니다.
3)간마늘 반 숟갈, 새우젓 한 숟갈을 넣고 한번 더 볶아주면 완성!



4. 시금치 두부 무침
재료: 시금치, 두부 반 모, 간마늘, 간장, 들기름, 통깨

1)시금치를 먹기 좋은 크기로 담아 준비해 주고, 두부는 물기를 꼭 짜 준비해 줍니다.
2)끓는물에 소금을 약간 넣고 손질한 시금치를 약 1분 데쳐줍니다.
3)데친 시금치는 물기를 꼭 짜 두부와 함께 넣고, 간장 한 숟갈, 간마늘 한 숟갈, 들기름 한 숟갈, 통깨를 넣고 조물조물 무쳐줍니다.
(간장 한스푼만 넣으면 매우 싱거운 편이기 때문에 양에 따라 약간 조절하면 좋아요!)

*생 시금치의 수산 성분과 두부의 칼슘이 만나면 수산칼륨이 될 수 있으므로 좋지 않지만, 시금치를 물에 대치면 수산 성분의 대부분이 빠져나간다고 해요!
따라서 데친 시금치와 두부를 함께 먹으면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5. 달래 간장
재료: 달래, 진간장, 알룰로스, 들기름, 통깨

1)달래를 씻어 손질한 후, 쫑쫑쫑 썰어 줍니다.
2)썰은 달래에 진간장 10 숟갈, 알룰로스 2 숟갈, 들기름, 통깨 가득을 넣어 섞어주면 완성!
(김이나 양배추 쌈과 함께 먹으면 넘 맛나요!)



6. 마늘쫑 건새우 볶음
재료: 마늘쫑, 두절새우(건새우), 견과류, 진간장, 알룰로스, 매실청, 들기름, 통깨

1)마늘쫑을 씻어 적당한 크기로 썰어준 뒤, 기름을 두른 팬에 볶아줍니다. (색을 위해 약간의 소금 추가)
2)적당히 볶아지면 두절새우와 견과류를 넣고 볶다가 진간장 2숟갈 반, 알룰로스 1숟갈, 매실청 1숟갈을 넣고 볶아 마무리 해줍니다!
(올리고당이나 물엿이 들어가지 않아 약간 따로 노는 느낌 있음ㅋ)



*팬자막제공하기!
: http://www.youtube.com/timedtext_video?ref=share\u0026v=8r-gKtKqP1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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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Leidy HJ, Tang M, Armstrong CL, Martin CB, Campbell WW. The effects of consuming frequent, higher protein meals on appetite and satiety during weight loss in overweight/obese men. Obesity (Silver Spring). 2011 Apr;19(4):81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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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Weigle DS, Breen PA, Matthys CC, Callahan HS, Meeuws KE, Burden VR, Purnell JQ. A high-protein diet induces sustained reductions in appetite, ad libitum caloric intake, and body weight despite compensatory changes in diurnal plasma leptin and ghrelin concentrations. Am J Clin Nutr. 2005 Jul;82(1):41-8.
4. Mettler S, Mitchell N, Tipton KD. Increased protein intake reduces lean body mass loss during weight loss in athletes. Med Sci Sports Exerc. 2010 Feb;42(2):326-37.
5. Soenen S, Martens EA, Hochstenbach-Waelen A, Lemmens SG, Westerterp-Plantenga MS. Normal protein intake is required for body weight loss and weight maintenance, and elevated protein intake for additional preservation of resting energy expenditure and fat free mass. J Nutr. 2013 May;143(5):591-6.
6. Pasiakos SM, Cao JJ, Margolis LM, Sauter ER, Whigham LD, McClung JP, Rood JC, Carbone JW, Combs GF Jr, Young AJ. Effects of high-protein diets on fat-free mass and muscle protein synthesis following weight loss: a randomized controlled trial. FASEB J. 2013 Sep;27(9):383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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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Phillips SM, Van Loon LJ. Dietary protein for athletes: from requirements to optimum adaptation. J Sports Sci. 2011;29 Suppl 1:S29-38.
9. Frank H, Graf J, Amann-Gassner U, Bratke R, Daniel H, Heemann U, Hauner H. Effect of short-term high-protein compared with normal-protein diets on renal hemodynamics and associated variables in healthy young men.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 90(6):1509-1516, 2009.
10. Higashiyama A, Watanabe M, Kokubo Y, Ono Y, Okayama A, Okamura T. Relationships between protein intake and renal function in a Japanese general population: NIPPON DATA90. Journal of Epidemiology 20(Supplement_III):S537-S543, 2010.
11. Schaafsma G. The protein digestibility-corrected amino acid score. J Nutr. 2000 Jul;130(7):1865S-7S.
12. Leidy HJ, Clifton PM, Astrup A, Wycherley TP, Westerterp-Plantenga MS, Luscombe-Marsh ND, Woods SC, Mattes RD. The role of protein in weight loss and maintenance. Am J Clin Nutr. 2015 Apr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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